-
연기생활 20년 동안의 송혜교 열애설 및 연인들 총정리건강 2017. 7. 6. 00:36
(출처 : 송혜교 인스타)
태양의 연인의 최고 커플이었던 송송커플이 진짜로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1981년생 송혜교(37살)과 1985년생 송중기(34살)는 올해 10월 마지막 날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해죠. 많은 남성편들과 여성팬들의 가슴을 아프게 한 소식이지만, 두 사람이 행복하게 살길 기원합니다.
사실 송혜교는 1997년 드라마 첫사랑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해서 2016년 태양의 후예까지 20년 연기생활을 한 스타죠. 그동안 수 많은 남자 연예인들고 연해설도 나고 진짜 연인도 있었습니다. 20년의 시간 동안 어떤 연인들이 있었는지 함께 알아 보겠습니다.
'만나는 동안은 그 사람에게 올인하고, 끝나면 뒤돌아보지 않는다. 만나는 동안 내 나름 잘했기 때문에 후회나 미련이 남지 않는 것 같다'
(출처 : W코리아 송혜교 인터뷰 )
1998년 '순풍산부인과(SBS)' 에서 이창훈 (열애설)
35세의 이창훈과 20세의 송혜교가 순풍산부인과에서 연인사이로 연기를 하면서, 열애설 소문이 돌았었죠. 특히 스포츠 신문에서 두 사람의 연애사실을 크게 보도 하면서 구설수에 오르게되었는데요. 사실 연기 초보였던 송혜교에서 이창훈이 친절하게 연기 지도를 한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 오해를 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03년 ~ 2004년 '올인(SBS)' 에서 이병헌 (연인)
34세의 이병헌과 띠동갑이었던 22세의 이병헌이 드라마 올인 이후로 연인관계로 발전했습니다. 손풍산부인과로 이름만 알려진 배우였던 송혜교는 올인의 성공과 이병헌의 연인이라는 타이틀 덕분에 탑 스타의 자리에 오르게 됩니다. 하지만 1년 6개월 말에 이 커플은 결별하게 되었네요.
(출처 : SBS)
(출처 : KBS)
2004년 '풀하우스(KBS)' 에서 비 (열애설)
풀하우스로 가까워진 비와 송혜교. 두 사람이 연인 관계라고 밝은 사람은 바로 신문기자가 네티즌이었습니다. 매의 눈을 가진 네티즌 수사대가 두 사람이 같이 끼고 있는 커플링을 발견한 것이죠. 하지만 이병헌과 헤어진지 얼마 되지 않았고 잦은 열애설이 여자 배우에게는 부담스러웠는지 송혜교 소속사에서 강력하게 부인하면서 끝이 났습니다.
(출처 : KBS)
2008년 ~ 2011년 '그들이 사는 세상(KBS)' 에서 현빈(연인)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은 비록 인기를 끌지 못했지만, 두 주인공은 연인사이로 발전했습니다. 3년이라는 꽤 오랜 시간 동안 사귀었지만, 현빈이 군입대 하면서 둘은 헤어지게 되었죠. 현빈은 지금 강소라와 공개 연애를 하고 있으니 송송 커플이 부럽지만은 않을 것 같네요.
(출처 : KBS , 광고 촬영 현장)
2013년 '그 겨울 바람이 분다(SBS)' 에서 조인성 (열애설)
조인성과의 또 열애설이 났지만, 역시 소문에 불과했습니다. 송혜교는 신문 인터뷰에서 '"내가 먼저 조인성씨에게 밥 한번 먹죠" 라고 애기하고 이런 소문이 났으면 덜 억울 할 것 같다' 라고 넉살 좋게 애기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 SBS)
2016년 ~ (현재) '태양의 후예' 에서 송중기 (연인)
송송 커플의 만남에 대해서 '태양의 후예' 종영 이후에도 꾸준히 보도 되었습니다. 최근에 인도네시아에서 발리 동반 여행이 언론에 보도 되면서, 두 사람은 결혼 소식을 세상에 알리게 되었습니다. 두분이 평생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축하합니다. !!
← 공감버튼(♡) 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 누르실 수 있습니다. (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