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동 회식 장소 추천 : 세종호텔 비어 플라자(Beer Plaza)Travel 2015. 6. 25. 12:51
명동, 회현, 남대문, 을지로 입구 근처에 오피스 빌딩이 많이 있지만, 회식장소를 정하기 쉽지 않습니다. 주변 음식점들은 남대문 시장내 음식점이 있거나, 명동쪽은 외국인 위주 음식점이라서 가격이 저렴하지 않습니다. 제가 세종호텔내 비어 플라자에서 좋은 경험을 해서 소개합니다.
세종 호텔은 최근에 리메뉴얼을 해서 아주 건물이 깔금하고 세련되어 특급 호텔입니다.
2층에 올라가면 세종호텔 메인 뷔페인 엘리제가 있고 오른쪽에 비어 플라자가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에 있는 소개 사진입니다. 다양한 뷔페 요리와 함께 와인 및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 화면은 사진촬영용이고 하단에 실 사진을 추가하겠습니다.
- 영업시간: 18:00 ~ 23:00 (월~금:주중만 운영)
- 좌석: 홀 90석
- 가격 : 29,000원 (세금 포함)
비어 플라자(Beer Plaza) 가격은 1인당 29,000 이며 주류가 무제한(클라우드 생맥주)이라고 하지만, 결코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그대로 생맥주가 클라우드이기 때문에 카스 생맥주보다 맛과 청량감이 휠씬 훌륭합니다.
특별히 한여름에는 특별한 행사가 진행 중입니다.
(참고 : 링크 .
)바로 7시 이전 고객에 한하여 20%할인입니다. 기간은 6월 8일 ~ 8월 31일까지 입니다. 23,200원(세금포함)이라면 주류와 안주 가격을 생각하면 상당히 저렴합니다. 혹 와인과 생맥주 이외에 다른 맥주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병당 3000원 정도의 세계 유명 맥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안주로 즐기는 뷔페 메뉴로 저녁식사와 주류안주를 동시에 만족 시킬 수 있습니다. 공간도 충분하여서 단체 손님 16~20인 손님을 위한 좌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클라우드(kloud) 생맥주 이외에 ice bubble 기기를 통해 크림 맥주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와인은 요청시 큰 디캔터에 담아서 주기 때문에 기호에 따라서 드실 수 있습니다.
명동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으니 오늘은 어디에서 회식해야 하나 고민하시는 근처 직장인들에게 좋은 정도가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