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픈마켓 오이스터블레이드 인기제품 비교 후기카테고리 없음 2021. 1. 13. 01:26안녕하세요.
온라인몰에서 인기 있는 오이스터블레이드 3가지 제품의 소개합니다.
제품 사진과 솔직 후기 글을 읽고 좋은 제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요약)
(첫번째 제품) 6다이닝 미국산 오이스터블레이드 바로구이 (냉동)
# (판매가격) 16,500원
# 프리미엄 후기
- 배송상태도굿 냉동상태도굿 고기색도 너무 이쁩니다.
- 참소스랑 어울리는 대패부채살 강추(첫번째 제품) 6다이닝 미국산 오이스터블레이드 바로구이 (냉동)
(판매가격) 16,500원
( 상품 대표 이미지 )
6다이닝 미국산 오이스터블레이드 바로구이 (냉동) Best 후기 !
(후기 건수) 807개 상품평(🖱전체보기)(🏆 프리미엄 리뷰)
(평가) ⭐⭐⭐⭐⭐
먹기 전 식사 준비 시작하면서 냉동실에서 꺼내 놓았는데 구우려고 할 때 잘 떨어지지 않아서 좀 힘들었어요 한 번에 2개를 다 먹었는데 하나는 전부 붙어서 식사 중간까지 잘 떨어지지 않았고 하나는 살짝 해동되니 잘 떨어지네요 고기가 얇아서 자를 것도 없이 한 입 사이즈입니다 가위질하지 않아도 되니 너무 좋았어요 냉동 고기인데도 잡내 없이 맛있어요 기름기가 없어서 그릴에 남는 기름도 거의 없고 냄새도 적게 나요 꼬마가 고기가 조금이라도 질기면 무조건 뱉어 버리는데 이 고기는 뱉은 것 하나 없이 잘 먹었고 오늘 먹은 고기 이름이 뭐냐고 이름을 물어보더니 계속 이 고기를 사달라고 하더라고요 꼬마 입맛에 맞았나 봅니다 간장소스랑 갓김치 생야채 몇 가지만 꺼내서 구운 고기랑 먹었는데 준비도 쉽고 뒤처리도 쉬워서 편한 식사였어요 간장소스는 간장 식초 매실액 물 고추냉이를 섞어서 만들었는데 이 소스로 느끼하지 않게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 제품 우리 집 냉동실 고정식품으로 지정 해야겠어요( 후기 사진 )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배송상태도굿 냉동상태도굿 고기색도 너무 이쁩니다.
●먹고난 2차 추가후기● +3차 추가후기● 상온에 15분정도 꺼내두니 하나씩 툭툭 힘주니 고기가 떨어지긴했음 근데 그뒤론 조금붙어서 안떨어지는부분이생김ㅜㅜㅜㅜ 그러다가 고기는 얇아서 빨리익고 고기는 올려야하는데 시간은딜레이되고 고기는 타고 ㅋㅋㅋㅋ 한 20분ㅡ25분정도 상온에 뒀다가 구이를 시작하는게 좋을것같음 ■■3차 추가후기■마지막사진이 3차사진임^^!!!! ■■여기서 Tip■■ 미리 한번에 한장씩 떼어놓고 구우면편함. 두번째ㅈ구워먹을때는 15 분해동했는데 고기가 안떼어짐! 그럴땐 끝에고기말고 ●중간을 건드려보셈 그럼 고기가 떨어지는부분이 있을것임! 그쪽부터 떼어내면됨● 하나씩 냉동상태고기를 툭툭 떼어놓고 구우면 편함. 고기가얇아서 올리고 5초면 뒤집어야함ㅋㅋㅋ 2번째 구워 먹을땐 한장한장 다떼어놓고 키친타올 옆에 깔아놓고 1차로 (한판굽고 앞면4초 뒷면4초면 끝ㅋㅋ) 살짝씩만 굽고 키친타올에 올려둠 그렇게 몇번하고 마지막에 한번에 후라이팬에올려서 한번 열주고먹었는데 키친타올덕분인지 처음먹엇을때 냉동특유의 약간의 누린내도 없고굿굿이었음!!!!■■■■ 그리고 고기가얇다보니 금방익어서 굽고나서먹는것보다 구우면서먹는게 훨씬 맛있을듯!!!!!!!! 구우면서 먹어봤는데 냄새도 안나고 상당히 맛있었음ㅋㅋㅋ 일단 보시다싶이 고기가안떼져서 씨름하는동안 잠깐사이에 고기가 타가지곸ㅋㅋㅋ 에라 모르겠다하고 냉장고속 불족도 올려버림^^* 암튼 후라이팬에 저만큼 굽고나서 남은게 한팩에 저만큼임 ㅋㅋ 오버쿡된고기임에도 냄새안나고 질기지도않음!! 심지어 타기도했는데 안질김ㅋㅋㄱㄱㅋㅋ (부드럽다고는한적없음) 바로굽자마자먹었을땐 부드러웠음ㅋㅋㅋ 다음에 또 살 의향 있음!!!!!!!♡♡♡ 그나저나 저 이번에 참소스찾다가 참소랑비슷한 와사비소스하나랑, 파채소스를 샀는데 이번에 고기랑 같이 먹어봤걸랑여? 근데 저 레알 쿠팡서 보물 발견한듯ㅋㅋㅋ 이소스 두개다 맛있음ㅋㅋㅋㅋ 짱맛남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참소스사려다 산 와사비소스장이 더대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짱맛탱ㅋㅋㅋㅋㅋㅋ 도움이되셨으면 도움버튼 클릭한번 부탁드려용♡ 아직 안구워먹어봤는데 일단 생각보다 작은팩으로 배송되었구요 하나도 녹지않은 상태로 드라이아이스로 잘 배송되었어요 한팩은 냉장해동시켜야하나싶었는데 후기보니 15분정도 꺼내놓으면 뚝뚝 잘떨어진다 하니 그냥 냉동실에 두었네요 일단 핏기 색도 좋아요^^ 여자 손이니 크기 참고하시구요 냉동이라그렇지 녹으면 한 350그램정도 되지않을까싶어요 제가 사려던 고기 3가지중 고민을하고있다가 네이버 검색하다가 본것데 최근 쿠팡 고기 판매순위 100위까지 순위중에 이고기가 탑10위인가 15위인가안에 딱 이상품만 들어있더라구요 고민할것도없이 이고기로 결정했네요 ㅎㅎㅎㅎ 샐러드로 먹어도 좋을것같아서 구매했는데 기대가됩니다 먹어보고 추가 후기 남길게요^^ ㅡㅡㅡ추가!! 급하게 파니니 속재료로 불고기를 만들어야해서 전자레인지로 해동해서 물에 한번 씻은후 꽉 짜준담에 (어짜피 불고기양념할거라 전자레인지해동할때부터 육즙따윈 포기했어요...ㅋㅋㅋㅋ) 키친타올라 핏물제거! 아따 물에 헹구고 꽉 짜줬는데도 핏물이 많이 나오더라구요ㅋㅋ 그렇게 후다닥 해동하고 불고기했는데 핏물빼고해서 그런긴 냄새 하나도 안났어요ㅋㅋㅋ 양념구이용으로 급하게쓰실일 있으면 이렇게 쓰셔도 될것같아요 핏물만 빼고하심 만사 오께입니당ㅎㅎㅎㅎㅎ^^* 3차까지 추가후기썼는데 다 만족입니당 너무 잘먹었어요 다먹으니 아쉽...ㅎㅎ 전 또주문하러갑니다ㅎ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후기 사진 )
(📝 최신 구입후기)
(평가) ⭐⭐⭐⭐⭐
참소스랑 어울리는 대패부채살 강추
참소스랑 너무 잘어울리는 대패부채살! - 쿠팡 상품중 가격, 품질, 맛! 을 보장하는 고기네요. 6다이닝 고기 자주 사먹는 편인데 이베리코 처럼 맛있게 먹었요~ 400그람 두팩이 한세트로 오는데 이거 앉은 자리에서 다 먹고 바로 또 주문했습니다.ㅋㅋ 보통 대패용 고기들이 돌돌 말려있잖아요? 요건 얇게 슬라이스 상태로 트레이에 담아 왔네요. 잘 안떨어지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냉장고 밖에 한..15분정도 해동하고 구웠는데 어쩜..한개씩 너무 잘 떨어져서 굽는 동안 편했습니다. 게다가 돌돌 안말려 있으니까..사진 모양처럼 이쁘게 구워집니다. 빨강색의 육색과 마블링이 딱 한눈에 봐도 좋은 등급이라는걸 알겠더라구요. 대패용 고기랑은 틀리게 기름도 없고, 냄새 이런건 전혀없고 입에 넣는 순간 고소하면서도 부드럽습니다. 고기가 얇아서 불고기, 샤브요리까지 할 수 있겠네요. 저희 집은 참소스를 항상 냉장고에 만들어 놓고먹는편인데...이거 참소스랑 먹으니 핵꿀맛! 아이들이 한 2~3일 굶은 사람처럼 정신없이 먹어치웁니다. 두팩이 800그람인데 먹다보니 300그람 같이 느껴져요. 다행이 두께가 얇아서 금새 구워져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바로 먹을수 있었어요.그래서 바로구이인가? ㅋㅋ 기름기가 없는 고기라 바싹 굽는거 보다 불판에 데치듯 굽는게 먹을때 더 부드럽네요. 이건 저희집 냉장고 필수 아이템으로 등록합니다. 이건 참소스랑 먹어야 제맛입니다. 저만의 참소스 레시피 알려드릴께요. *참소스 레시피 1. 양파를 얇게 썰어서 찬물에 담가서 매운맛을 희석 시켜주세요. 2. 간장2. 식초3. 매실청2(없으면 올리고당), 연겨자 1/4, 물2~3. 3. 썰어놓은 양파를 소스에 넣고 고기랑 같이 흡입하시면 끝~~ 일전에 우삼겹 집에서 굽다가 기름으로 온집안을 도배를 해서 다시는 대패고기 안산다 했는데요 ..요건 기름도 많이 안 날려서 먹고 난 뒤 청소할게 별로 없었어요. 사진 보시면 두팩굽고 나온 기름량 입니다. 그런데 지방이 없어 질기거나 퍽퍽할것 같아 보였는데 먹어보니 육즙도 많고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품질 대비 가격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소고기 가격 부담스러워 자주 못먹게 되는데 이 가격이면 부담없이 살 수 있을것 같아요. 그래도 요 고기 할인 행사 좀 해주시면 안될까요? 다이어트나 운동하시는 분, 지방 싫어하시는분, 그리고 아이들한테 좋은 음식이네요. 참소스와의 궁합 ~~~캬야~( 후기 사진 )
(📝 최신 구입후기)
(평가) ⭐⭐⭐⭐⭐
싼 가격에 가성비 품질
육전이 너무 먹고싶어서 이거 주문했는데, 사이즈나 두께가 딱이네요. 제조일은 2020.07.30. 인데 이날부터 1년까지가 유통기한이래요. 제 주문날짜가2020.08.04.인데 어차피 빠르게 다먹을거지만 확인하시고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개봉해보니 꽝꽝 얼려서 냉동풀어지지 않고 잘 왔구요, 두팩이 같이 다시 테이핑되어 있는데 이건 끊어내면됩니다 일단 부채살로 알고있었는데 겉보기엔 조금 달라보이지만 마블링은 뭐 다를 수 있긴해요. 그래도 속에 펴보니 겉이 조금 덜하고 안쪽이 저는 제대로된 고기더라고요. 오픈 후 해동할 때 핏물을 키친타올로 좀 뺐습니다. 피가엄청 나오네요ㅠ 프라이팬에 익히다보니 여전히 핏물이 나와서 좀 여유있게 뺄걸 그랬다 싶어요. 고기에서 핏물 빼고 익히다보니 냄새는 맛있는 구이향이 나네요, 익히다 피나오는거에 비해서는 누린내는 안났습니다. 한팩으로만 육전해서 냉면이랑 먹어보니 3~4인분은 되네요. 근처 냉면 맛집에서는 150g도 안되는 양으로 만원이 훨씬 넘는데ㅠ 집에서 좀 더웠지만 대식가인 가족들이 싸게 잘 해먹었네요. 저는 다음에 재구매 의사는 있습니다~~~( 후기 사진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