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제품] 밀키트 실사용 리뷰!(구입전 필독)카테고리 없음 2022. 6. 22. 23:06심플리쿡 The 남도식 들깨 버섯 전골 프레시지 더큰 햄가득 부대전골 마이셰프 밀푀유나베 & 칼국수
인기가 좋은 밀키트 제품의 사용 후기들을 소개합니다.
제품 사진과 솔직 후기 글을 읽고 좋은 제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첫번째 제품) 심플리쿡 The 남도식 들깨 버섯 전골
(판매가격) 10,900원
( 상품 대표 이미지 )
심플리쿡 The 남도식 들깨 버섯 전골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 후기 사진 )
(평가) ⭐⭐⭐⭐⭐
♥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요 ♥
구매일 : 2022.05.28 구매가격 : 9,813 ★ 구매이유 ★ 당장 내일 저녁 메뉴로 밀키트를 둘러보다 할인도 하고 후기도 좋길래 얼른 구매했어요 ★ 먹기전 느낌 ★ 솔직히 들깨 버섯 전골...... 처음 먹는 들깨전골이라 신랑도 보더니 이게 뭐야? 하는 반응이었죠.... 계속 불안불안 했어요 ㅎㅎㅎ ★ 준비 과정 ★ 준비 과정은 밀키트라 너무 쉬워요 ㅎㅎ 야채는 깨끗히 씻시만 하면 되구요 버섯도 다 잘라져 있어서 세팅만 하면 끝~~^^ ★ 조리 ★ 냄비에 야채랑 버섯을 차례차례 예쁘게 세팅하고 들깨소스 조리법대로 600ml물에 풀어 부어주세요 이제 끓이면서 간만 보시면 되요^^ 마지막에 들깨가루까지 넣으면 완성!!! ♡ 아들이랑 신랑이 국물에 밥을 말아 드셨어요 ㅎㅎㅎ ♡ 이 정도면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성공 했죠~~ 입맛 없으실때 한번쯤 사서 드셔 보세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후기 사진 )
(평가) ⭐⭐⭐⭐⭐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보통 음식을 할 때 들깨보다는 참깨를 많이 사용하게 되잖아요. 들깨 보다는 참깨, 들기름 보다는 참기름이요. 참깨가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되긴 하지만 들깨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재료에요. 뽀얗게 우러나는 들깨가루를 이용하는 음식이 참 많아요. 버섯을 넣은 들깨전골은 들깨 고유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잘 느껴져서 맛있어요. 보양식이나 특별식으로 먹기에도 좋구요. 자극적인 음식에 길들여진 입맛이라 가끔은 이렇게 정화시킬 수 있는 맛이 필요한데요, 이럴 때 들깨가루가 들어간 전골이 적당한 것 같아요. 우유처럼 부드럽고, 두부처럼 담백하면서, 콩처럼 고소하거든요.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구요. 각종 버섯으로 맛을 더해서 더욱 괜찮네요. 용기에 담아 끓여 내기만하면 되는 밀키트라서 조리가 정말 쉬워요. 입맛이 없거나 덜 자극적인 음식이 먹고 싶을 때, 무난하지만 좀 특별한 게 생각날 때, 들깨버섯전골 이용해보세요.( 후기 사진 )
(두번째 제품) 프레시지 더큰 햄가득 부대전골
(판매가격) 14,900원
( 상품 대표 이미지 )
프레시지 더큰 햄가득 부대전골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햄.소세지 엄청많음.염도는 물양으로 조절하세요!
● 구매이유 매일 식탁에 무엇을 올려야하나 고민하는 주부입니다. 쿠팡 기웃거리다가 요제품 세일을 많이해서 한번 사봤습니디^^ 첫 구매이며 구매가는 세일가 개당 8900원이었고 욕심부려서 2팩샀습니다 ●부대찌게 구성품 깔끔한 개별포장으로 길다란 왕후랑크 소세지 2개 스팸은아닌 스팸모양 햄 굵은거 4개 슬라이스햄 8장 .양배추.파.김치.생다진고기.소스.라면사리.치즈1장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배송3일후 개봉했는데도 소세지.햄 싱싱.생고기 싱싱.야채싱싱 초신선 이었고 끓였을때 건더기가 정말 많습니다. ● 맛 얼마나 맛있겠어.이러고 먹어봤는데 기대이상으로 맛이 좋았습니다. 평점이 좋은데는 이유가 다 있었어요. 국물이 인스턴트같은 맛이 전혀 느껴지지않고 직접 만들었다고해도 믿을 정도에요~ 생고기가들어있는데 냄새안났고(배송받고 3일후 먹음) 소스양이많아서 물로 염도를 조절하셔서 드시면될듯합니다. 저는 짭조름하게 먹고싶어 물은좀 덜 넣었습니다. ● 조리 방법 아주 쉽습니다.조리방법이랄게 없어요 그냥 물좀넣고 라면.치즈빼고 손에잡히는거 부터 넣고 끓이시면 됩니다. 끓으면 간보구 싱거우면 더끓여 조리면되고 짜면 물추가하면되고~ 마지막에 라면 넣고 익히고 라면다익음 치즈올리면 끝. 10분이면 완성~~ ● 아쉬웠던 점 세일가에 구매했지만 정상가는 14.900원으로 저렴한건아닌데 고급햄은 없는듯합니다. 물론 양은 많지만. 스팸 모양의 햄이 진짜 스팸맛이났음 좋았을듯합니다. 슬라이스햄과 맛의 차이가 별로없어요~ 그부분이 아쉬웠는데 개인적인 입맛으로 참고만 해주세요^^ ● 총평 소세지.햄등이 많아 양껏 먹을수 있다는게 넘 좋았고.맛도 기대이상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식사해결할수 있어 만족합니다. 식구가 많다면 냉장고에 놀고있는 재료들 좀 추가해서 끓이셔도 푸짐하게 드실수 있으실거같아요. 소스는 충분히 넉넉합니다. 저는 두부를좀 넣었고. 많이먹는집인데 김치외 다른찬없이 2인가족 배부르게 한끼먹으니 3분의 1정도 남았습니다. 세일한다고 욕심부려 두팩샀는데 유통기한이 받은날짜로 4일밖에되지않아 한팩은 냉동실보관하였습니다. 먹기전날 냉장실해동 천천히시켜 먹음 될거같아요. 생고기때문에 유통기한이 짧나봅니다. 그래도 거진 한팩 가격으로 두팩샀으니 이런 번거로움 쯤이야~~괜찮습니다. 남은 한팩도 잘먹겠습니다~ -------------------------------------------------------------------------------------- 양많고 맛이좋아 재구매 의사는 있지만 가격대가있는 임팩트있는 소세지.햄은 없는듯하여 정가 14900원에는 구매안할거같고 세일가로 12.000원대까지는 구매할 생각 있습니다.( 후기 사진 )
(평가) ⭐⭐⭐⭐⭐
초 저렴하게 구매한 부대찌개~진짜 맛있습니다. 강추!!
프레시지 더큰 햄가득 부대전골 가격 : 8,900원 용량 : 868g 타이밍이 타이밍이 참...ㅠㅠ 부대찌개 주문을 하루전에 했는데 프레시지 더큰 햄가득 부대전골을 초특가 할인을 하더라구여..ㅋㅋ 그래서 어케 할까 고민하다가 걍 계속 끓여먹자 해서 주문했습니다. 원래 가격은 14,900원이고 보통 마감세일이나 할인할때 11,000원 정도?에 구매했는데 8,900원에 할인은 참을수가 없었습니다. ㅋㅋ 확실히 부대찌개 밀키트 중에서는 이 상품이 거의 최고하고 볼수 있습니다. 다른 몇가지 상품을 먹어봤지만 제일 제 입맛에 잘 맞고 제일 깔끔합니다. 햄도 많이 들어있고 고기도 들어있고 안에 김치도 적당히 잘 익어서 부대찌개에 아주 잘 맞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부대찌개 끓일때 상품 원재료만으로는 안먹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참치나 다른 햄 그리고 각종 양념들을 추가해서 먹습니다. 그래서 상품 본연의 맛은 잘 모르지만 추가해서 먹는 재료들이랑 이 상품의 궁합은 환상입니다. 가격이 이정도라면 한달에 2~3번까지 먹어도 질리지 않을거 같습니다. 부대찌개 끓일때 물 대신에 사골곰탕 2팩이랑 물을 한컵 정도 넣어서 먹기 때문에 더욱더 진하고 풍미있는 부대찌개를 먹을수 있습니다. 하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한거라 원래 가격이 좀 비싸게 느껴지지만 만원약간 넘는 정도면 구매 강추입니다. 조리도 편하고 내용물도 실하고 싱싱합니다. 한번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배송 포장 다 좋았고 잘먹겠습니다.( 후기 사진 )
(평가) ⭐⭐⭐⭐⭐
( 후기 사진 )
(세번째 제품) 마이셰프 밀푀유나베 & 칼국수
(판매가격) 15,500원
( 상품 대표 이미지 )
마이셰프 밀푀유나베 & 칼국수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무난하고 맛있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밀푀유나베!
직접 먹어보니 맛은 괜찮습니다. 전반적인 신선도는 예상만큼 신선한 편이었어요. 조리하기도 불편하지 않아요 보통보다는 간편한 편입니다. 엄청나게 맛에 풍미가 있었던 것은 아니고 보통의 풍미이지만 이 정도면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버섯 맛이 약간 비린? 느낌이 있긴 했는데.. 덜 익은 건지 원래 맛이 이런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좀 더 푹 고와야했었나 하는 생각도 들고요. 맛은 굉장히 좋습니다. 국물 맛이 굉장히 좋고, 조리하실 때 고기는 잘 배분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요리를 매우 귀찮아하고 손재주도 있는 편은 아니라서 별거 아닌 손질이나 재료 배치가 좀 귀찮은 느낌은 있었습니다. 다만 막상 배치를 하고 나면 시간만 잘 맞춰서 끓이면 맛이 무난하게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다만 손질이나 육수를 덜어둘 때 필요한 그릇이나 공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좁은 오피스텔에 조리할 공간이 넓지 않은 장소에 사는 1인 가구한테는 조리하기가 좀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성인 남자 1명 독신 가구인데, 2인용이긴 하지만 맛있고 보관하기가 귀찮아서 한 번에 다 먹긴 했는데, 양이 많으신 분은 한 번에도 다 먹을 수 있는 양이긴 한 것 같습니다. 둘이서 먹기에도 충분한 편이고요.( 후기 사진 )
(평가) ⭐⭐⭐⭐⭐
쿠팡 내 밀푀유나베 키트 중 단연 으뜸 !!!
밀푀유나베는 정말 생각이 자주 나서 종종 시켜먹어요 그래서 쿠팡 내 2-3가지 정도의 밀푀유나베 키트를 시켜먹었는데 저는 여기 키트가 가장 낫더라구요 고기를 보면 알 수 있어요! 물론 야채도요! 고기가 큼지막하게 ㅡ자로 쭉 길게 뻗어 있는데 야채와 겹겹이 쌓을 때 말리지 않고 고기가 챡! 하고 붙어요! 그래서 고기 사진도 함께 올렸습니당 ㅎ 물기 세척은 팽이 버섯만 하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혹시 몰라 모든 야채를 한번 더 다시 씻어서 조리해요 배추를 먼저 깔고 깻잎을 올려주고 고기를 올려줘요 그럼 끝이에요! 배춧잎이 작아질 수록 깻잎이 큰 경우가 있는데 그럴 땐 깻잎을 반으로 잘라서 올려줘요 그럼 딱 맞습니당 ~! 이제 만들어진 겹겹이들을 쌓아서 3등분하고 단면이 위로 가게 냄비 안에 둘러주고 버섯과 청경채를 올려주면 플레이팅 끝! 종이컵 기준 물 5컵 넣고 농축된 육수를 넣고 끓여주면 끝! **아참 작은 배추들과 남은 야채들은 바닥에 깔아주면 돼요~!** 다 먹고 남은 국물에 칼국수랑 만두를 같이 넣고 끓여주면 또 얼마나 맛있게요 !!!! 자주 시켜먹는 쿠팡인으로서 밀푀유나베 첫 리뷰 달아봅니당 그만큼 만족도가 높아서 많이 시켜드셨으면 좋겠어요!^^( 후기 사진 )
(평가) ⭐⭐⭐⭐⭐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천계의 잎사귀 밀푀유나베
구매일자 : 2022년 03월 06일 배송일자 : 2022년 03월 07일 상품가격 : 14,000원 ※ 상품정보 상품명 : 마이셰프 밀푀유나베 & 칼국수 중량 : 1,129g ■ 이 환상의 맛 어쩔거야~ 천개의 잎사귀 밀푀유나베 안녕하세요 윤도리 아빠입니다 :) 요즘 너무 고기만 챙겨 먹은게 아닌가 싶어 야채와 같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살펴보다 찾은 밀푀유나베 모든 재료가 한번에 들어있어 간단히 밀키트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 많은데 쿠팡에서 저렴하고 많이들 이용하시는 이 제품이 눈에 띄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안주로도 활용하기 좋겠죠??ㅎㅎㅎㅎ 로켓프레시 답게 빨리 도착해서 얼른 먹어보았습니다. 밀푀유나베는 천개의 잎사귀라고도 불리는 음식인데요. 한때 유행도 많이 했지만 많은 재료 손질과 손길이 닿는 음식이기에 인기가 식어가더니 간편한 밀키트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우선 안심할 수 있는 해썹 인증 제품이구요. 신선 제품으로 냉장보관 식품으로 배송되어 옵니다. ※ 재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소고기, 만두, 생면, 소스 2종, 육수, 표고버섯, 팽이버섯, 채소(배추, 청경채, 깻잎) ※ 조리 방법 1) 물 900ml에 농축 육수를 희석하고 팽이버섯의 밑동 손질, 고기는 핏물을 제거합니다. 2) 다음 배추 > 깻잎 > 소고기 순으로 겹겹이 쌓아줍니다. 3) 집에 있는 냄비의 높이에 맞게 재료를 썰어줍니다. 4) 배추를 냄비에 깔고 쌓은 재료를 둘러서 조심히 놓아줍니다. 5) 냄비 중앙에 팽이버섯과 청경채, 표고버섯을 올려줍니다. 6) 육수 700ml를 붓고 끓인 다음 다 익으면 완성! 7) 다 먹은 육수에 칼국수를 넣고 2차전까지 즐기면 아주 행복하지요 :) 양은 2인이 먹기에 배부르고 알맞은 것 같았어요! 겹겹이 쌓는 것도 금방이었고 정말 국물 맛은 일품!!! 사진 올리신 것 보면 마지막에 국물 바닥을 보이다가 끝까지 흡입해버렸습니다 ㅎㅎㅎ ※ 총평 너무 맛있었고 가격대비 구성이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 의사 있어요 :) ★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버튼 클릭 부탁 드려요 :) 저에게는 글을 쓰는 큰 힘이 됩니다.( 후기 사진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